카테고리 없음2023. 8. 16. 19:06

만보이벤트나 출첵 포인트주는 어플 많잖아요
저도 하루에 만보달성포함해서 출첵하러 들어가는 어플만 해도 12개나 되서 알림을 맞춰놓습니다 ㅎㅎ
모든 어플을 한번에 돌아야하기에 나름 시간을 투자합니더~ 꽤 쏠쏠하거든요 ㅎㅎ
여러 신용카드를 쓰지만 국민카드도 나름 쓰고 있어서kb페이 어플은 필수인데요 포인트리를 제일 많이 받을 수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원래 kb페이 출첵은 1점부터 100점까지였는데 언제부터 풀린지는 모르겠어요
많이 받아봤자 100점이 5회 나왔나? 거의 1점에서 50점 사이에서 나왔는데 오늘은 숫자보고 깜놀 ㅋㅋ
너무 놀라서 기록을 남겨두기 위해 찰칵했어요 ㅋㅋ


이 어플 사용한 지 어언 2년만에 역대 최고점수 ㅋㅋ
얼마안되는데 무슨~~ 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나름 출첵과 오늘의퀴즈. 그리고 결제할 때 마다 주는 별사탕이 포인트리로 전환되니 이렇게 모은 포인트리가 한달에 평균 3천원 정도 되요
포인트리는 네이버페이로도 교환되니 더더욱 활용가치가 높아요 ㅋㅋ
kb출첵 포인트리 좀 많이 받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