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이야기2015. 7. 9. 21:12

mg건강명의수술비보험★여성 남성 특정질병보장

 

 

건간에 관심이 높은 요즘입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질병이나 질환에 걸리는 경우도 높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뉴스를 보니 겨울에 많이 발병하는 뇌졸중이 요즘같은 더위에도 발병이 된다고 합니다. 뇌졸중이란 혈관이 막히거나 또는 혈관이 터지는 뇌출혈을 얘기하는데요 한여름 에어컨 등으로 인해 바깥공기와 실내공기의 온도차가 크면서 뇌졸중이 발생한다고 하니 정말 주의해야 겠더라구요.

 

 

오늘은 수술비보험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mg에서 나온 수술비보험은 중복가입이 가능하여 수술비에 대해 집중보장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요즘 암이나 뇌졸중, 심근경색 등이 3대 성인병이라 불릴만큼 발병률이 높은데요 이러한 질환은 한번 걸렸다고 다시 안걸린다는 보장이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수술비를 중복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을 미리 대비하고자 찾는 이들이 많다고 해요.

 

 

수술비 외에도 진단비와 입원비를 함께 보장해준다고 하니 넓은 의미에서 혜택이 큰 것 같아요.

 

또 다른 특징은 원래 가입 후 일정 기간 내에 수술을 할 경우 50%만 보장을 했지만 mg건강명의 수술비보험은 별도의 조건없이 주요 수술비를 100%지급해주고 보험료 인상이 없는 비갱신형이라 경제적인 활동이 노후에 발생할 수 있는 수술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어 미리 준비한다고도 합니다.

 

 

 

여성들이라면 여성을 위한 보험상품을 찾거나 남성이라면 남성을 위한 보험상품을 찾기 마련인데요. 이 상품은 여성을 위한 여성만성질병수술비, 남성을 위한 남성특정비뇨기계질환수술비 등 남여에 따른 담보도 담겨 있습니다.

 

 

아무래도 수술비를 집중적으로 보장을 받는 상품이다 보니 저도 준비를 해놔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아는 언니의 어머니가 암으로 고생하시다가 이번에 다시 재발이 되어 입원치료를 받으셨는데 수술과 중환자실 입원비까지 한 달 가량 나온 비용이 2천만원이 넘었다고 하더라구요..병보다 무서운 게 병원비라는 게 병원청구내역서를 보고 실감이 나더라구요..

 

 

진단비나 수술비에 경제적 부담을 덜고 병원비 때문에 치료시기를 놓쳐 더 심해지는 것을 예방한다면 제때 치료받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회복하는 것에 도움이 되어주는 수술비보험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