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에 실손보험 보험료가 인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4월에 또 한 번 오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예정이율이 또 한 차례 인하되었기 때문인데요. 예정이율이 인하되면 실손보험을 비롯하여 암보험 태아보험 등 모든 보험상품들이 인상된다는 뜻입니다.
만약 가입을 고려중이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는 보험이 보장이 부족하여 대체를 생각하신다면 이번에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실손보험비교사이트 순위확인!
질병이란 "나 이제 당신하테 갈꺼야"하고 미리 예기하고 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 알고계시죠? 건강하다가도 갑작스레 올 수 있는 것이 질병이고 사고이다 보니 사전에 미리 준비를 해놓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다른 보험은 서서히 준비해도 되지만 실손보험은 당장 발생하는 병원비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상품이라 할 수 있지요.
낮기온이 살짝 올라갔다고 해도 아직은 추운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맴돌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때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이 뇌졸중이나 급성심근경색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러한 질병은 중대질병이고 나이에 상관 없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남여노소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이러한 중대질병에 걸렸을 때 당연 국가에서 지정된 질병이기에 지원이 가능하겠지만, 그래도 수중의 돈이 나가는 건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또한 여전히 비급여 부분은 건강보험공단에서 인정하지 않다 보니 고스란히 개인이 부담해야 하지요. 이럴 때 실손보험으로 검사비, 상급실입원비 등의 비급여 항목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병원들이 영리화가 되면 병원비 부담은 더 클 수 밖에 없기에 실손보험에 의존율이 높을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갈수록 병원비는 올라가고 있기에 실손 보장을 비롯하여 여러 특약들을 살펴보고 현명하게 가입하시기 바랍니다.